프로간장게장|서울 신사동 3대 간장게장집 62만원 쓰고 온 솔직후기 신사역 맛집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저.. 했어요.. 개안 했어요..!!!!드디어ㅠㅠㅠㅠㅠㅠ제가 눈 수술 후기를 올리게 될 줄이야ㅠㅠ정말 격세지감이랄까요..ㅎㅎ학창시절 안경잽이셨던 분들..대학가서 렌즈만 주구장창..!회사가서도 렌즈만 주구장창 끼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맘으로 발품 팔고 팔아 내돈내산 수술한 썰 풀어봅니다..(조금 긴 내용이라 필요한 부분만 읽으셔도 됩니다)가보시죠!스마일프로는 독일의 자이스회사에서 만든 비쥬맥스800 수술기계로 진행되는 수술입니다(출처:자이스 홈페이지)스마일라식에 대해.일단 저는 스마일라식이란 걸 2020년 즈음에 알게 되었던 것 같아요스마일라식이 굉장히 좋다는 소문을 회사에서 듣고 인터넷으로 찾아봤는데일반 라식 라섹에 비해 절개를 아주 적게 해서 부작용도 적고 시력도 빨리 회복된다고 하더라고요?그때부터였습니다가격이 가격인지라 일하면서 드문드문 열심히 온라인으로 알아보던 중‘스마일프로‘라는 게 나오게 됩니다!이건 기존 스마일 레이저 속도에 3배 정도라 거의 한 눈에 7초면 레이저가 끝난다고 하는게 아니겠습니까?그래서 눈을 뜨고 있는 시간도 줄어들고 무엇보다 ’난시‘를 자동으로 교정해주는 시스템이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소식에 저는 ’이거다!‘ 외쳤습니다!!왜냐하면 저는 난시가 심했거든요-1.5정도인 줄 알았는데 수술 직전 검사해보니 -2까지 나올정도로 심하더라구요ㅠ그래서 23년도 즈음부터 스마일프로를 너무 하고 싶었고가격이 떨어지길 기다렸습니다.그렇게 정신없이 3년을 보내고 유학을 결정하고나니이제는 수술을 받아야겠다는 마음이 생기더라고요그래서 다시 가격을 알아보는데.. 아니 이건.. 가격이 안떨어지더라고요..?ㅠ아무래도 현존하는 최고 좋은 수술이라 그런지 가격 변동이 없었습니다.그래서 기왕 이렇게 된거 그리고 눈에 하는 거니까’비싸도 제일 좋은 거 하자!!‘고 생각하게 됩니다.그러고는 다음 스텝, 병원찾기.일단 저는 유튜브를 공략했습니다. 모두닥 앱에서 병원을 둘러봤지만 병원이 하도 많아서내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걸 찾아보자해서 유튜브를 찾아봤습니다.그러던 중 자녀에게 직접 수술해주는 원장님 두 분을 찾았고 그중 한 분이 바로 제가 받은 원장님이셨습니다.사실 저는 나머지 한 분께 받으려고 생각했었습니다..그런데 검사 과정이 좀 불만족스러웠달까요.. 결국 저랑 더 맞는 병원을 택하게 되었습니다..!(이 이야기는 밑에서 더 해볼게요)그리고 병원을 정할 때 나름의 기준이 있었습니다.여러 블로그 후기를 보면서 -일단 공장형에서는 하지말자였고,-경험이 많은 의사선생님을 찾자-그리고 최신장비가 있는 곳에서 하자!였습니다.그렇게 찾은 끝에 신사역에 있는 ㅇㅅㅇㅇ안과에 가게 되었습니다!(참고로 자이스홈페이지에서 스마일프로병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두둥!!예약신청부터 검사까지.예약은 카톡으로 가볍게 문의드렸는데 사실 이때까지만 해도 방문까지 할 생각은 없었거든요그런데 카톡 상담 자체가 굉장히 친근하게 느껴져서인지 저같은 대문자 I에게는 굉장히 따뜻하게 다가왔습니다.그래서 얼떨결에 상담 결정!*여기서 주의사항 : 시력검사를 하기 위해 착용했던 렌즈를 중단해야합니다. -소프트렌즈는 난시유무 상관없이 3일-하드렌즈는 1주일-드림렌즈는 최소 1개월 착용 중단!저는 실리콘하이드로겔렌즈 난시용을 사용했는데 안전(?)하게 검사받고 싶어서 2주 착용 중단하고 갔습니다!(이 2주가 정말 힘들었어요ㅋㅋ 너무 불편해요)이렇게 검사신청을 하면 카톡으로 사전문진이 옵니다.링크를 눌러 사전문진을 해주면 내원할 때 불필요한 문진시간이 줄어든다는 사실!저는 사전문진부터 뭔가 엄청난 체계적임(?)의 냄새를 맡았습니다ㅋㅋ시력검사 후기.일단 병원가기위해 신분증 챙기고 병원으로 갑니다신분증 확인 후 바아로 시력검사에 들어가는데검사 장비 수십개가 저를 압도합니다..(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이때까지만 해도 후기 남길 생각을 못해서 검사에만 집중..!)대략 이런 느낌. 검사 장비가 엄청 많아요.이때 사실 장비에 좀 압도돼서 약간 걱정(?)아닌 걱정을 했는데 검안사님이 너무 침착하고 친절하게 리드해주셔서 저는 그냥 제 몸(?)을 맡겼습니다 ㅋㅋ안구건조증 검사부터 눈안쪽을 찍는 디테일한 검사까지 정말 많습니다.거의 50가지검사를 다 하고 나면 결과를 가지고 상담사님과 상담을 시작합니다사실 병원에서 상담받을 때마다 느끼지만저는 왠지 모르게 덤탱이 안당하려고 하는 마음이 기본 디폴트가 되어 있었거든요?그런데 이미 너무 유명한 곳이라 그런가.. 억지스러운 부분도 전혀 없고 그냥 있는 그대로 검사 결과 가지고 솔직하게 설명해주시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왜냐면 다른 병원에서 상담받을 때는 내용적인 것보다 원장님 이력만 내세운다거나 가격흥정이 있었거든요ㅠ또 제가 스마일프로에 대해 기본적인 지식이 있었는데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담사님이 설명해주시는 내용이 굉장히 깔끔하고 일목요연해서머릿속이 확실하게 정리되는 느낌이었어요가격문의도 먼저 물어보지 않아도 차분하게 설명해주셨고요저같은 경우는 각막비대칭이 있어 각막강화술이 거의 필수적인 눈 컨디션이었는데다행히 당일예약시 각막강화술이 무료였습니다!(얏호)*이것도 신기한게,다른 병원은 한쪽 눈에만 각막비대칭을 말씀해주셔서 한쪽눈만 각막강화술이 필요하다고 하더라고요. 이래서 적어도 두 군데 정도는 비교해보시는 걸 개인적으로 추천드립니다.! (시간없으시면 여기 강추..!) 그리고 병원 프로모션이 매번 바뀌어서 각막강화술 무료도 한번 더 체크해보세요! 지금은 직장인대상 무료라네요!참고로 산동검사라고 있는데,안약을 넣으면 동공크기가 엄청 커져서 그상태로 눈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검사인데이것도 이 병원에서만 받았습니다. 동공 커지니까 남편이 엄청 무섭다고 하더라고요 ㅋㅋ아무튼 이렇게 검사를 마치면 카톡으로 검사결과를 보내주시는데 이것또한 온라인으로 받아볼 수 있어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여러모로 제가 내린 결론은 검사 가짓수나 상담내용 등 여기가 여러 면에서 너무 체계적이다라고 생각이 들 수 밖에 없었어요그래서 결국 수술 결정!두두둥!!수술 D-1.일단 개인적으로 수술 대비 꿀팁이랄까요여러 유튜브와 블로그를 보며 나름의 준비를 했습니다.-블루라이트 차단안경보통 블루라이트안경이 자외선도 차단된다고 하여 구비완료!(근데 스마일라식은 크게 자외선 관리가 필요없다고는 합니다 저는 그냥 안전제일로 준비..!)-루테인어떤 분들은 눈에 좋다는 루테인도 따로 챙겨먹는다고 하여 저도 하나 구비했습니다!!(은근 마음의 안정이 된달까요ㅎㅎ)-선글라스블루라이트안경으로 충분할거라 생각했지만 아무래도 대낮에는 햇빛이 너무 강하더라고요?-인공눈물 여분병원에서 처방받지만 충분하게 있으면 좋다고 하여 이것도 엄마꺼 뺏어왔습니다ㅋㅋ-초록점 보기 연습유튜브에 보면 초록점 연습할 수 있는 쇼츠같은거 몇번 보고 눈 가려가면서 연습했습니다 ㅋㅋ 근데 실제 도움됐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수술 당일.출퇴근 러시아워를 고려해 수술은 평일 오전시간으로 잡았습니다.수술 전 대표원장님과 간단하게 진료보며 수술내용을 설명들었고 원장님께서 정말 안심을 많이 시켜주셨습니다.준비된 생얼로 따로 세수하진 않았고요수술복을 입고 잠시 기다려줍니다남편이 수술 전 마지막 모습을 담아줬어요 ㅋㅋ수술대에 들어갔는데 유튜브에서 본 것처럼 확실히 스마일 기계보다 스마일프로 기계가 개방적이라 거부감이 덜하더라고요 그냥 약간 치과가서 누워있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그리고 귀여운 인형을 하나 주시는데요 다른 후기들처럼 이게 은근 의지가 됩니다ㅋㅋ수술이 시작되면 원장님이 장비가 이렇게 내려와서 점을 바라보고 있으면 된다며 설명을 해주시는데 너무 자연스럽게 말씀하셔서 듣다보니 갑자기 왼쪽눈이 끝나있더라고요???이때 정말 너무 금방이라 좀 놀라고 바로 안심이 됐습니다 진짜 돈은 좀 써도 확실히 빨리 끝나서 좋다고 확신했습니다ㅋㅋ이때 꿀팁이 있는데 초록 점을 계속 봐야 하고 초록점이 사라져도 눈돌리지말고 그냥 계속 같은 곳을 응시하면 됩니다!원장님 얘기 듣다보니까 그냥 너무 금방 끝나버린 수술ㅋㅋ진짜 너무 금방끝나서 나오자마자 남편한테 한 말이 “생각보다 너무 빨리 끝났어”였습니다. 그정도로 빨라요 진짜 7초도 안걸린 그런 느낌입니다!!과정이 눈 마취 및 고정 >각막 절삭 >렌티큘 제거 >각막강화술 이렇게 인데 전체 시간이 정말 7분?걸렸을까요? 10분도 안된 느낌이었습니다.수술 직후.수술이 끝나면 눈앞이 마치 포토샵으로 블러하듯이 뿌옇게 됩니다이 상태가 불편하진 않은데 이제 점점 마취가 풀리면서 눈이 아파오기 시작합니다.저는 1시간? 2시간까지는 안간 것 같고 ‘괜찮다 괜찮다’ 속으로 생각하면서 긍정회로 돌리면서 버텼습니다.이 후 불편한건 전혀 없었고 그냥 밥 잘먹고 안약 잘 넣어주면서 시력이 올라오기를 기다리기만을 기다렸습니다!(그래도 나름 빨리 회복하려고 곰탕도 먹고 장어도 먹고 이것저것 아주 잘챙겨먹었어요ㅋㅋ)여기서 나름의 꿀팁이라면,저는 ‘밀리의 서재’를 다운받아서 듣고 싶은 책을 미리 선택해놓고3일 정도는 핸드폰 안보고 이것만 들었습니다.나름대로 생산적으로 살기 위한 발버둥!><수술 다음 날 진료.다음 날 진료는 금방 끝납니다.수술 후 다음날 시력검사를 하는데 기계 시력은 잘 나오는데 직접 보고 대답하는 시력검사는 빛 번짐 때문인지 잘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좀 걱정했는데 원장 선생님이 수술 잘 끝났다고 해주셔서 안도했습니다.그리고 블루라이트 안경 여쭤보니까 쓰고다니면 도움된다고 하셔서 열심히 쓰고 다녔습니다.수술 한 달 뒤.수술 후 한 달 동안 넣어야 하는 안약이랑 인공눈물 열심히 넣으면서 정말 열심히 관리했습니다!좋아하는 커피도 적당히 마시고요ㅋㅋ 저처럼 과하게 하는 사람이 있을까 싶지만 그래도 한 달은 회복기간이니까요!원래 운동이나 음주 이런 것들은 일주일 뒤면 가능하다고 하셨지만저는 그래도 한 달은 버텨야 한다고 생각해서 전부 안하고인터넷에서 배운 20-20-20법칙을 따라했습니다-20분마다 20피트(약 6m) 떨어진 곳을 20초동안 내다본다현재.시력 양안 1.2 나오고 삶이 달라졌습니다.그리고 오히려 시력이 좋아지니까 눈 관리에 더 신경쓰게 되어서 좋더라고요!진짜 주책같지만 저는 우리나라에 태어나서 너무 감사한게 많은 것 같아요이렇게 개안도 할 수 있고 진짜 대한민국 의료 짱입니다ㅋㅋㅋ그리고 무엇보다 개인적으로 ㅇㅅㅇㅇ안과를 너무 잘 선택했다고 생각해요알고보니 집도해주신 원장님이 국내에 스마일라식을 처음으로 도입하신 분이시더라고요?정말 영광이었습니다ㅎㅎ그리고 다른 원장님들도 진료 정말 친절하게 잘봐주십니다ㅠㅠ(자기 환자가 아니라서 대충봐주실 줄 알았는데 아니라서 감동받았어요ㅠ)그리고 갈때마다 외국인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외국에까지 소문난 병원이라는 게 또 꽤나 믿음이 갔습니다 ㅎㅎ아무튼 제 이야기는 여기까지고요!스마일프로 고민하고 계신분들께 진심으로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스마일라식 #라식검사 #스마일프로 #스마일라식프로 #스마일프로후기 #스마일라식검안 #ㅇㅅㅇㅇ안과 #스마일라식안과 #스마일프로라식 #ㅇㅅㅇㅇ #신사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추천 #신사역스마일라식
- 이전글가락동노래방 ❤️OlO-793O-8955❤️ 여우초이스24시 #가락동노래방 #가락시장노래방 #가락동노래주점 #가락동작업 #가락동풀싸롱 #가락시장노래방위치 #가락동노래방후기 26.06.22
- 다음글카지노잃은돈복구 | ㅌㄹ@UYSSB | 토토밸런스작업 이오스밸런스작업 파워볼복구 별다리밸런스 토토사이트돈돌려받는법 26.06.2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